주요내용 | 모듈 |
내용 |
방법 | 점포마케팅 전략과 스토아 컨셉 설정 | ▪ 유통환경 변화와 에어리어 마케팅 ▪ 매장 운영전략 설정 | ▪ 강의 ▪ 사례 ▪ Q&A ▪ 피드백
| 매장운영 4대 기법 | ▪ 상품구성, 매장구성, 서비스, 청결/ 선도관리 | Low Cost 오퍼레이션 시스템 구척 | ▪ EDLP 실현을 위한 저비용 체제구축 ▪ 정보시스템 활용 ▪ Low Cost 구축방안 | 이익창출을 위한 매장 계량 머천다이징 | ▪ 머천다이징과 상품전략 ▪ 머천다이징 계수 분석 평가 ▪ 선진 머천다이징 제기법 | 상품 계획 및 가격관리법 | ▪ 상품구성계획과 이익률 설정 ▪ 매입가격 설정 ▪ 판매가격 설정방법 | 상품진열 및 판매촉진 제기법 | ▪ 인스토아 머천다이징 ▪ 매장 연출/ 상품진열 제기법 ▪ 판매촉진 제기법 | 매장 진열분석을 통한 활성화 전략수립 | ▪ 쇼핑 사이클 매장진단과 만족도 평가 ▪ 매출활성화 6요소 진단 ▪ 점포개선 38가지 대책 | 고객감동 접객 서비스 및 평가 | ▪ 고객응대 10단계 ▪ 판매화법 8원칙 ▪ 유형별 응대 방법 ▪ 고객클레임 처리기법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