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내용 | 모듈 |
내용 |
방법 | Successful Tele-Marketing System 구축과 전개 | ▪ Tele-Marketing 실시의 목적과 필요성 ▪ Tele-Marketing의 잠재력 평가와 적용분야 ▪ Data-Base를 활용한 Tele-Marketing 효과 증대방안 ▪ Tele-Marketing 프로그램 방안 | ▪ 강의
▪ 사례
▪ Q&A ▪ 피드백 | 사례연구 Ⅰ 고객커뮤니케이션과 텔레마케팅 | ▪ Tele-Marketing 실시의 전략적 기획 ▪ 서비스 비즈니스 분야에서 고객관리를 새롭게 전개하는 Tele-Marketing | 사례연구 Ⅱ 고객커뮤니케이션과 텔레마케팅 | ▪ Tele-Marketing 절차 사례연구 ▪ 프로젝트 프로그래밍 전략 ▪ 프로젝트 및 고객서비스 결과분석과 피드백
| Tele-Marketing 시스템 도입 워크샵 | ▪ Tele-Marketing의 조직내 포지셔닝 ▪ 프로그램의 기획과 Marcom과의 관계 ▪ Tele-Marketing 프로그램 방안 | 사례연구 Ⅰ GE사와 AT&T 사례 | ▪ 하이테크 기업 이미지를 가진 세계 유수기업체의 Tele-Marketing 사례연구 | 사례연구 Ⅱ 상품판매에 새로운 활력을 창조하는 Tele-Marketing | ▪ 고객자료의 데이터베이스화로 고객확보의 능률과 효율증대 ▪ 섭외의 새로운 장을 여는 Tele-Marketing의 전개방법 -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한 상품인식, 상품정보, 상품문의 및 상담, 구매제안, 구매욕구, 지점에 소개, 상품판매, 고객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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