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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마케팅 역량 2018-01-23T14:48:20+00:00
프로그램명텔레마케팅 교육과정2018-01-29 16:14:13
교육대상마케팅, 영업 종사자
교육시간12~20시간
목표1. Cost 절감과 매출의 증가
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측정
3.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구축과 퍼블릭 이미지 향상
4. 규모별 고객관리의 효율성 제고
5. 고객감동 서비스 의식 고취
주요내용

모듈 


내용

 

방법 

 Successful Tele-Marketing System

구축과 전개

   ▪ Tele-Marketing 실시의 목적과 필요성
   ▪
Tele-Marketing의 잠재력 평가와 적용분야
   ▪
Data-Base를 활용한 Tele-Marketing 효과 증대방안
   ▪
Tele-Marketing 프로그램 방안

▪ 강의


▪ 사례


▪ Q&A

▪ 피드백

 사례연구 Ⅰ

고객커뮤니케이션과 텔레마케팅

   ▪ Tele-Marketing 실시의 전략적 기획
   ▪ 서비스 비즈니스 분야에서 고객관리를 새롭게 전개하는
    
Tele-Marketing

 사례연구 Ⅱ

고객커뮤니케이션과 텔레마케팅

   ▪ Tele-Marketing 절차 사례연구
   ▪ 프로젝트 프로그래밍 전략
   ▪ 프로젝트 및 고객서비스 결과분석과 피드백


 Tele-Marketing

시스템 도입 워크샵

   ▪ Tele-Marketing조직내 포지셔닝
   ▪ 프로그램의 기획과
Marcom과의 관계
   ▪
Tele-Marketing 프로그램 방안

 

 사례연구

GE사와 AT&T 사례

   ▪ 하이테크 기업 이미지를 가진 세계 유수기업체의
    
Tele-Marketing 사례연구

 사례연구

상품판매에 새로운 활력을 창조하는

Tele-Marketing

   ▪ 고객자료의 데이터베이스화로 고객확보의 능률과 효율증대
   ▪ 섭외의 새로운 장을 여는
Tele-Marketing의 전개방법
   -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한 상품인식, 상품정보, 상품문의 및 상담,
   
구매제안, 구매욕구, 지점에 소개, 상품판매, 고객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