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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2018-01-23T14:44:02+00:00
프로그램명MOT 고객접점혁신과정2018-02-05 15:59:35
교육대상판매사원, 영업사원
교육시간24시간
목표1. 고객만족 추진의 전제 조건으로써 회사와 고객과의 접점 추출
2. 고객만족의 접점 개선 체계구축
3. 접검에서 고객이 느기는 회사의 문제점 발췌
4. 점점에서의 고객만족 행위 기준 정립
주요내용

모듈 


내용 


방법 

 고객접점(MOT)의 이해

   ▪ 고객만족 최우선 과제로서의 MOT
   ▪
고객접점 (MOT)의 구성요소
   ▪ 고객접점 사이클
   ▪ 고객접점 개혁 성공의 예

▪ 강의


▪ 사례

▪ 실습

 고객접점(MOT)의 추출

   ▪ MOT 혁신의 총체적 Flow
   ▪ Walk Thru (
고객의 입장에서 접점 도출)
   ▪ Unit
설계
   ▪ 접점의 도출 및 분석
   ▪ 접점 분석 실습

 고객감동의 접점 창조

   ▪ 조직개혁 대상 주요과제 선정
   ▪
접점별 고객만족 표준안 설정
   ▪ 조직혁신 변화 프로그램 실행
   ▪
조직단위별, 기능별 접점 혁신
   ▪ 개인별 접점 개선


 고객접점의 관리 및 변화 Skills

   ▪ MOT 관리와 접점에서의 행동기준
   ▪ 고객접점
Process 개선
   ▪ 고객접점에서의 고객만족
Skill
   ▪ MOT
관리 커뮤니케이션 실습
   ▪ 타사의 고객접점 개선사례
   ▪
My MOT 서비스 (MOT 차트)
   ▪
지속적인 변화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