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내용 | 모듈 |
내용
| 방법 | 고객접점(MOT)의 이해 | ▪ 고객만족 최우선 과제로서의 MOT ▪ 고객접점 (MOT)의 구성요소 ▪ 고객접점 사이클 ▪ 고객접점 개혁 성공의 예 | ▪ 강의
▪ 사례 ▪ 실습 | 고객접점(MOT)의 추출 | ▪ MOT 혁신의 총체적 Flow ▪ Walk Thru (고객의 입장에서 접점 도출) ▪ Unit 설계 ▪ 접점의 도출 및 분석 ▪ 접점 분석 실습 | 고객감동의 접점 창조 | ▪ 조직개혁 대상 주요과제 선정 ▪ 접점별 고객만족 표준안 설정 ▪ 조직혁신 변화 프로그램 실행 ▪ 조직단위별, 기능별 접점 혁신 ▪ 개인별 접점 개선
| 고객접점의 관리 및 변화 Skills | ▪ MOT 관리와 접점에서의 행동기준 ▪ 고객접점 Process 개선 ▪ 고객접점에서의 고객만족 Skill ▪ MOT 관리 커뮤니케이션 실습 ▪ 타사의 고객접점 개선사례 ▪ My MOT 서비스 (MOT 차트) ▪ 지속적인 변화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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