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내용 | 모듈 |
내용
| 방법 | 자기 이미지 정체성 확림 | ▪ 이미지 컨셉 ▪ 보이는 이미지와 보여지는 이미지 ▪ 이미지 패러다임 ▪ 열등감 극복
| ▪ 강의
▪ 사례
▪ Q&A ▪ 피드백
| 첫인상 |
▪ 첫인상이 중요한 이유 ▪ 첫인상의 특징과 판단기준 ▪ 첫인상 4가지를 조심하라 ▪ 사례 | 이미지 분석과 자기발견 | ▪ 이미지 분석 (객관적, 과학적) ▪ A.P.I 분석 (구체적 평가) ▪ 타인이 느끼는 자신의 이미지 발견 ▪ 긍정적 이미지의 강화 ▪ 부정적 이미지의 개선
| 호감 받는 자기연출 | ▪ 내적인 자아상 - 마음가짐 - Self Image - 미래상 ▪ 외적인 이미지 - 표정진단 및 치료훈련 - 호감 받는 용모와 자세 - 적극적인 태도와 행동
| 친절서비스와 고객만족 | ▪ 친절서비스의 개념 - 누구를 위한 친절인가? - 친절서비스의 취약지구 - 무시되고 있는 예절의 근본
▪ 서비스 마인드의 형성 - 동방의 무례지국 - 친절도 Check List – 사례 ▪ 고객만족이란? - 세계 최고의 고객만족 현장 - 우물가 여인과 버들잎 사건 -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고객 - 자신의 몸값을 높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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