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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2018-01-23T14:44:02+00:00
프로그램명서비스 마인드와 이미지 메이킹2018-02-05 16:22:10
교육대상신입사원, 서비스종사자
교육시간8시간~16시간
목표1. 사회생활에 필요한 이미지 연출
2.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회사 이미지 메이킹
3. 긍정적, 적극적 자아창출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4. 호감 받는 자기연출
주요내용

모듈 


내용 


방법 

 자기 이미지 정체성 확림

 

   ▪ 이미지 컨셉

   ▪ 보이는 이미지와 보여지는 이미지
   ▪ 이미지 패러다임
   ▪ 열등감 극복


▪ 강의


▪ 사례


▪ Q&A

▪ 피드백


 첫인상


   ▪ 첫인상이 중요한 이유
   ▪ 첫인상의 특징과 판단기준
   ▪ 첫인상
4가지를 조심하라
   ▪ 사례

 이미지 분석과 자기발견

   ▪ 이미지 분석 (객관적, 과학적)
   ▪ A.P.I
분석 (구체적 평가)
   ▪
타인이 느끼는 자신의 이미지 발견
   ▪ 긍정적 이미지의 강화
   ▪ 부정적 이미지의 개선


 호감 받는 자기연출

 

   ▪ 내적인 자아상

    - 마음가짐
    - Self Image
    - 미래상
   ▪ 외적인 이미지
    - 표정진단 및 치료훈련
    - 호감 받는 용모와 자세
    - 적극적인 태도와 행동

 친절서비스와 고객만족

   ▪ 친절서비스의 개념
    - 누구를 위한 친절인가?
    - 
친절서비스의 취약지구
    - 무시되고 있는 예절의 근본

   ▪ 서비스 마인드의 형성
    - 동방의 무례지국
    - 친절도 Check List – 사례
   ▪ 고객만족이란
?
    -
세계 최고의 고객만족 현장
    - 우물가 여인과 버들잎 사건
    -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고객
    - 자신의 몸값을 높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