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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2018-01-23T14:44:02+00:00
프로그램명고객만족 텔레서비스 훈련과정2018-02-05 16:30:29
교육대상텔레서비스 요원
교육시간16~24시간
목표1. 고객중심 텔레서비스 태도기법 습득
2. Tele Service 및 Face to Face Service의 핵심이해 및 전개능력 습득
3. 경쟁우위의 Service Quality 구축
4.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텔레서비스 품질의 극대화
5. 상황별, 유형별 고객응대 및 컴플레인 처리기법 습득
주요내용

모듈 


내용 


방법 

 고객 관점 및 고객 Needs 개요

   ▪ 고객관점 이해
   ▪ 고객만족 영향요소
   ▪ 고객이 바라보는
Good Service
   ▪ 고객
Needs 개요

▪ 강의 


▪ 사례

▪ Q&A

▪ 피드백

 Moments of Truths

 

   ​결정적 순간 (MOT) 개요
   ▪
직ㆍ간접 MOT
   ▪ MOT
사례연구
   ▪ 고객 개요
   ▪ 고객
Needs 파악


 Communication

 

   ​의사소통 개요
   ▪ 말
, 언어, 바디랭귀지
   ▪
2 Way, 2 Way 의사소통
   ▪ 적극적 경청법

 고객만족 텔레서비스

 

   ​▪ 고객호칭 용어, 발성, 단락 사용
   ▪
Tone, 억양
   ▪ 접객서비스 표준용어
   ▪
Yes․But, -․+
   ▪ 명령 → 권유
, 의뢰 화법

고객상담 설득기법

 

   ​▪ 고객만족에 대한 책임
   ▪
Win-Win 서비스 태도
   ▪
컴플레인 처리기법

 상황별, 유형별 고객응대 R/P

   ▪ 상황별, 유형별 고객응대 지도 및 R/P
   ▪ F/B
및 총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