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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2018-01-23T14:44:02+00:00
프로그램명고객만족 관리기법2018-02-05 16:35:16
교육대상판매영업직, 서비스 및 창구직원
교육시간8~24시간
목표1. 고객만족의 필요성, 중요성
2. 고객만족과 판매기법과의 상관관계 이해
3. 이미지메이킹과 고객만족
4. 성별, 계층, 소득별 대응기법 습득
5. 자사 모듈화된 고객만족 매뉴얼 제작을 통한 전사적 고객만족 실천
6. 시스템적인 고객만족 관리
7. 상황, 업종, 상품별 CS분석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
8.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 관리기법 습득
주요내용

모듈 


내용 


방법 

 CS 개념과 이해

 

   ​CS의 시대적 Needs
   ▪ CS
에 대한 고객욕구
   ▪
CS-Mind와 사고
   ▪
CS와 이미지메이킹

▪ 강의


▪ 사례

▪ Q&A

▪ 피드백

 CSM

   ▪ CS와 기획관리
   ▪
CS와 상품관리
   ▪
CS와 판매관리
   ▪
CSMSystem

 CS 판매분석

   ▪ CSPosture
   ▪ CS
Speech
   ▪ CS
Gesture
   ▪ CS
Animism

 사례분석

   ▪ 사례별 CS분석
   ▪ 업종별
CS분석
   ▪ 상품별
CS분석

 CS 프로세스 개선

   CSTop-Image 관리
   ▪
CSMiddle-Image 관리
   ▪
CSLasting-Image 관리

 상품과 CS 관리

   ▪ CS-Mass Point 기법
   ▪
CS-Weak Point 기법
   ▪
CS-Unit Point 기법

 

 CS와 상대심리

   ▪ 성별 욕구와 만족
   ▪ 계층별 만족도 관리
   ▪ 소득별 만족도 관리

 

 CS-Manual

   ▪ 프로세스 Manual
   ▪
상품별 Manual
   ▪
태도별 Manual
   ▪
상황별 Manu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