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내용 | 모듈 |
내용
| 방법 | 서비스 개념과 금융서비스의 특징 | ▪ 서비스의 정의 ▪ 패키지로서의 서비스 MOT ▪ 금융서비스의 특성
| ▪ 강의 ▪ 사례 ▪ Q&A ▪ 피드백 | 고객만족과 고객만족 경영 | ▪ 고객만족의 정의 ▪ 서비스와 고객만족 ▪ 고객만족 형성이론 ▪ 고객만족 경영의 개념 ▪ 금융업의 고객만족 추진배경 | 국내금융업의 고객만족 경영 | ▪ 고객접점 강화부문 ▪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대기시간 단축 ▪ 은행의 서비스 보증제 ▪ 국내은행의 CS 교육 | 금융서비스의 품질 측정 | ▪ 서비스 모니터 제도 ▪ 고객만족도 조사 ▪ Servqual을 이용한 서비스 품질측정 | 서비스 품질과 이익관리 | ▪ 고객이탈 방지전략 ▪ 고객유지 전략 | 금융업의 고객만족경영 추진 사례 | ▪ 각사의 CS 추진사례 ▪ 자사모델화된 고객만족 경영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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