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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2018-01-23T14:44:02+00:00
프로그램명고객만족경영2018-02-05 16:43:41
교육대상금융업부문 직원
교육시간14~20시간
목표1. 서비스 개념과 금융서비스에 대한 이해
2. 국내 금융업의 고객만족 경영실태 파악
3. 각사의 고객만족경영분석을 통한 자사 모델화된 모델 구축
4. 고객만족과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이해
5. 측정 가능한 고객만족 경영
6. 전사적 고객만족 경영실천
주요내용

모듈 


내용 


방법 

 서비스 개념과 금융서비스의 특징

   ▪ 서비스의 정의
   ▪ 패키지로서의 서비스
MOT
   ▪
금융서비스의 특성


▪ 강의 

▪ 사례

▪ Q&A

▪ 피드백

 고객만족과 고객만족 경영

 

   ▪ 고객만족의 정의
   ▪ 서비스와 고객만족
   ▪ 고객만족 형성이론
   ▪ 고객만족 경영의 개념
   ▪ 금융업의 고객만족 추진배경

 국내금융업의 고객만족 경영

 

   ​▪ 고객접점 강화부문
   ▪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대기시간 단축
   ▪ 은행의 서비스
보증제
   ▪ 국내은행의
CS 교육

 금융서비스의 품질 측정

    ▪ 서비스 모니터 제도
   ▪ 고객만족도 조사
   ▪
Servqual을 이용한 서비스 품질측정

 서비스 품질과 이익관리

 

   ​▪ 고객이탈 방지전략
   ▪ 고객유지 전략

 금융업의 고객만족경영 추진 사례

 

   ​각사의 CS 추진사례
   ▪
자사모델화된 고객만족 경영추진